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공식] ‘서진이네2’ 박서준, 7년만 팬미팅 개최…서울 찍고 도쿄·오사카로

박서준 팬미팅 포스터. 어썸이엔티

박서준 팬미팅 포스터. 어썸이엔티

배우 박서준이 7년 만에 국내외 팬들과 직접 만난다.

박서준은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박서준 팬미팅 ‘‘서준시(時)’ – 서울’이라는 타이틀로 국내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7년 팬미팅 개최 이후 약 7년 만에 다시 열리는 자리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팬미팅은 서울에 이어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앞서 박서준은 지난 10 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레코드박스(Record PARK’s)와 소속사 어썸이엔티 공식 SNS 등을 통해 이번 공식 팬미팅 개최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티저에서 박서준은 자신의 생일이자 특별한 의미의 시간인 12시 16분을 앞두고 무언가를 애타게 기다리면서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박서준은 오랜만에 팬미팅을 개최하는 만큼 다채로운 코너들을 준비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박서준의 서울 팬미팅 티켓 선예매는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26일 23시 59분까지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오는 27일 오후 8시부터 마감시까지 가능하다.

한편, 박서준은 ‘서진이네2’ 3차 티저가 ‘채널 십오야’에 공개되면서 약 반년 만에 공식적인 예능 복귀를 알렸다. ‘서진이네2’는 오는 28일 오후 8시 40분에 tvN에서 첫 방송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