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싱어송라이터 전근화(Weeky1),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말해줄래’ 16일 발매

요구르트 스튜디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전근화(Weeky1)가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근화가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말해줄래’가 발매된다.

‘말해줄래’는 ‘내게 말해줄래/내 맘 같지 않은 널/오해하지 않을 수 있게’로 시작되는 가사와 전근화의 매력적인 보컬이 한껏 어우러진 곡이다.

유니크한 멜로디와 전근화의 디테일한 표현력이 진한 여운과 감동을 안길 계획이다.

이 곡은 전근화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저력을 입증했으며 수많은 아티스트의 국내외 앨범 및 OST로 호흡을 맞춰 온 필승불패W, KHo가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는 예쁜 새장 속 작은 새처럼 엘리트 루트를 밟아 자라온 은새가 마치 모든 인생이 계획된 듯 약속처럼 주환과의 결혼을 발표하기 위한 연회에서 운명처럼 싸늘한 눈의 미남을 마주치고, 급작스러운 교통사고와 함께 어디론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전근화가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말해줄래’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