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전문] 권은비, 오늘 ‘위버스콘’ 불참 “이상 증세로 휴식”

권은비. 울림엔터 제공

권은비. 울림엔터 제공

가수 권은비가 건강상 문제로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불참한다.

권은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위버스 공지를 통해 권은비의 ‘2024 WEVERSE CON FESTIVAL’(위버스콘 페스티벌) 불참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금일 권은비 양이 무대를 준비하던 중 이상 증세를 보여 병원을 방문하였고, 검사 결과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 이에 금일 개최 예정인 ‘2024 WEVERSE CON FESTIVAL’에 권은비 양이 건강상 이유로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예정된 일정을 소화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매우 강하나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였고, 신중한 논의 끝에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은 15일, 16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다.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르세라핌, 투어스, 아일릿 등 24개 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이하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권은비 양의 ‘2024 WEVERSE CON FESTIVAL’ 스케줄 일정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금일 권은비 양이 무대를 준비하던 중 이상 증세를 보여 병원을 방문하였고, 검사 결과 절대적인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금일 개최 예정인 <2024 WEVERSE CON FESTIVAL>에 권은비 양이 건강상 이유로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예정된 일정을 소화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매우 강하나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였고, 신중한 논의 끝에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기다려 주신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리며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빠른 시일내에 무대에 복귀할 수 있도록 권은비 양의 컨디션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