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함부로 대해줘’ 배종옥, 다채로운 케미 발산하며 대활약

KBS ‘함부로 대해줘’]

KBS ‘함부로 대해줘’]

배우 배종옥이 다채로운 케미로 ‘함부로 대해줘’를 빛내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연출 장양호/기획 KBS/제작 판타지오/원작 네이버웹툰 작가 선우)에서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수석 디자이너 ‘까미유’ 역을 맡은 배종옥이 극 중 인물들과 조화를 이루며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까미유는 성산마을의 수장이자 옛 연인인 신수근(선우재덕 분)과 아련한 중년 로맨스 기류를 형성 중이다. 수근과 이별하지 않고 다른 선택을 했다면 어땠을까 상상하거나, 수장 자리에서 밀려날 위기에 처한 수근을 보살피고 함께 과거를 회상하며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홍도(이유영 분)와의 훈훈한 관계도 이목을 끈다. 다친 홍도를 배려하거나 잘한 일에 있어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는 따뜻한 면모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잃고 위축된 홍도에 단호하게 일침을 가하고 채찍질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온랭(溫冷)을 오가는 케미를 발산했다.

다양한 인물들과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작품에 풍성함을 더하고 있는 배종옥. 그러나 18일 방송된 12회에서 결국 마을을 떠나게 된 수근을 외면하고 성산마을의 2인자인 이대감(김서현 분)에게 손을 내밀어 홍도를 실망시키고 시청자에게 충격을 안겼다.

과연 앞으로 주변인들과의 관계에 변화가 생길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동시에, 그녀가 새로 맞이한 국면을 어떻게 이끌어 갈지 주목된다.

배종옥이 출연하는 ‘함부로 대해줘’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10분에 안방극장에 배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