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이채연, 타임테이블 전격 공개···스페셜클립, 인트로, 쇼츠 등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로 차별화 꾀해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이채연의 새 앨범 타임테이블이 공개되며 퍼포먼스 퀸의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1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SNS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미니 3집 앨범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앞서 수록곡 ‘Summer Heat’의 스페셜클립을 선공개 해 폭발적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타임테이블 공개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리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이채연은 오는 20일 ‘SHOWDOWN : INTRO’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등의 콘텐츠를 선보인 뒤 오는 7월 3일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눈길을 끄는 점은 단연 영상 콘텐츠이다. 대부분의 컴백 전 프로모션은 커밍순 이미지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MV티저 등을 공개하는 순이지만, 이번 이채연의 미니 3집 앨범은 수록곡 퍼포먼스 영상을 가장 먼저 공개하며 차별화를 꾀했다. 또, 공개된 타임테이블에서도 트랙리스트와 콘셉트 포토 외에 ‘SHOWDOWN : INTRO’, ‘Choreography Production Shorts’, ‘MV TEASER’, ‘HIGHLIGHT MEDLEY’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에 비중을 둔 점이 눈에 띈다.

이채연의 정열적인 독무만으로 구성된 수록곡 ‘Summer Heat’의 스페셜클립은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에게 빠르게 퍼지며 극찬을 받고 있다. 이어 ‘퍼포먼스 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이채연의 새로운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짜여진 이번 타임테이블 공개 후 많은 팬들의 긍정적 반응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으며, 미니 3집 앨범 ‘SHOWDOWN’은 어느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이채연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이채연의 미니 3집 앨범은 더욱 강렬하고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 무대를 꽉 채운 이채연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음악적으로도 완성도 높은 앨범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타임테이블 공개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이채연의 미니 3집 앨범 ‘SHOWDOWN’은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