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편스토랑’ 장민호, 핫플서 핫한 조언 귀에 쏙쏙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가 MZ 동생들에게 인생 조언을 건넨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트로트의 신사 장민호가 MZ들의 핫 플레이스인 성수동을 찾는다. 평소 틈만 나면 “나도 MZ!”를 외치는 MZ희망인 장민호가 진짜 MZ 동생들과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주목된다. 특히 이 과정에서 장민호가 MZ 동생들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인생 조언을 건넨 것으로 알려져 본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장민호는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성수동을 찾았다. 그렇게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한 장민호가 도착한 곳은 레트로한 느낌이 가득한 포차였다. 알고 보니 이 곳은 ‘편스토랑’과 G편의점이 함께 출시한 우승 메뉴들로 꾸며진 ‘편스토랑’ 팝업스토어. 이날 장민호는 일일매니저로 깜짝 변신, 팝업스토어를 찾은 MZ 손님들을 맞이했다. 장민호가 있다는 걸 생각도 못했던 손님들은 깜짝 놀라며 장민호와의 만남에 얼떨떨해했다.

이때 한 손님을 보고 장민호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해 방송 프로그램에서 알게 된 한 동생이 장민호를 찾아온 것. 두 사람은 방송 이후 지속적으로 연락을 주고받으며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장민호는 “이 친구가 고민이 있을 때 가끔 연락을 한다. 이날도 고민이 있어서 왔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후 장민호는 동생의 고민에 귀 기울이며 진지한 조언을 건넸다.

이후에도 MZ 동생들을 향한 장민호의 조언, 고민 상담은 계속됐다. 진로 결정부터 재테크까지 장민호의 조언은 솔직하고 거침없었다고. 인생 선배로서 큰 오빠처럼 진솔하게 건넨 조언에 MZ 동생들은 물론 ‘편스토랑’ 식구들도 깊이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장민호는 MZ 동생들에게 어떤 조언을 건넸을까. MZ들의 핫 플레이스 성수동에 뜬 장민호. 장민호와 MZ 동생들의 훈훈하고도 유쾌한 만남 현장은 6월 2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