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7월 2일 컴백’ 올아워즈, 미니 2집 ‘WITNESS’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타이틀곡 ‘도깨비 (SHOCK)’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신인의 패기를 가득 담은 앨범으로 출격한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20일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위트니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머릿곡(타이틀곡) ‘도깨비 (SHOCK)’를 비롯해 수록곡 ‘WITNESS(위트니스)’, ‘PSYCHO MANTRA(사이코 만트라)’, ‘‘Bout That Issue(‘바우트 댓 이슈)’, ‘Blah Blah(블라 블라)’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도깨비 (SHOCK)’는 최근 EDM 클럽신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장르인 ‘Drift Phonk(드리프트 퐁크)’를 케이팝에 접목해 올아워즈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언더그라운드 EDM의 거친 에너지감을 표현하며 도깨비를 만난 순간처럼 짜릿함을 선사하는 곡으로 완성됐다.

수록곡에도 다양한 장르와 느낌을 담아 변화무쌍한 올아워즈의 변신을 예고했다. 테크노·레이브 스타일의 트랙 ‘WITNESS’, 힙합 스타일의 그루브를 묵직하게 담은 ‘PSYCHO MANTRA’, 808 서브 베이스가 주축이 된 힙합 스타일 그루브와 재즈 스타일의 멜로디가 특징인 ‘‘Bout That Issue’, 1990~2000년대 힙합 스타일을 바탕으로 신인의 포부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한 ‘Blah Blah’를 통해 올아워즈만의 색깔과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올아워즈는 신보 ‘WITNESS’에 신인이 보여줄 수 있는 특유의 패기와 젊음을 조금 더 거칠게 담아 자신들만의 또 다른 성장과 가능성을 시청각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오는 22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자체 콘텐츠 ‘여름 수련회’ 1화를 공개하며 컴백 전부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아워즈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는 7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