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배드빌런, ‘야호(BADTITUDE)’ 라이브 클립 공개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배드빌런이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OVERSTEP(오버스텝)’의 수록곡 ‘야호(BADTITUDE)’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동영상에서 배드빌런은 경기장을 배경으로 ‘야호’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BADVILLAIN’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던 이들은 ‘야호(BADTITUDE)’를 통해서는 보다 밝고 싱그러운 청춘의 모습을 보여줬다.

스포티한 패션으로 발랄함을 강조한 멤버들은 각자 개성이 넘치는 무빙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 과즙미 넘치는 표정 연기, 배틀을 연상시키는 댄스 퍼포먼스가 더해져 시선을 강탈했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론칭한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 3일 싱글 1집 ‘OVERSTEP’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배드빌런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신 엠마와 원밀리언 출신 클로이 영, MBC ‘방과후 설렘’에서 활약한 휴이와 윤서, ‘최종병기’ 이나 빈 켈리 등 끼와 실력으로 무장한 7인으로 구성돼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BADVILLAIN’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일주일 만에 4000만뷰를 넘어서며 호평을 받고 있다.

배드빌런은 음악 프로그램 출연을 비롯한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