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규빈 ‘Satellite’ 3차 콘셉트 포토 공개

규빈. 라이브웍스컴퍼니

규빈. 라이브웍스컴퍼니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신예 규빈이 보헤미안 감성을 담은 두 번째 싱글 ‘Satellite’ 3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규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atellite’의 ‘보헤미안(Bohemian)’ 버전 3차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3차 콘셉트 포토에서는 규빈이 오묘하고도 신비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러블리한 보헤미안 감성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어 신곡 ‘Satellite’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보헤미안(Bohemian)’이라는 주제 안에서 좀 더 성숙해진 10대 소녀로 변신한 규빈의 아름다운 자태에서 음악적으로 한층 더 깊어진 그녀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그동안 발표했던 음악들을 통해 10대를 대표하는 여자 솔로 가수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 신곡에서 역시 규빈 만의 특별한 감성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백 포스터를 시작으로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 1차 콘셉트 포토, 2차 콘셉트 포토, 3차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한 규빈은 이후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오프닝 시퀀스 등 오감을 자극할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전 세계 K-POP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규빈은 오는 6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atellite’를 발표하고 음악방송을 포함한 다채롭고 공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