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일본 활동 앞둔 트렌드지 ‘드림콘서트 월드 인 재팬’ 출격

트렌드지.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트렌드지.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실력파 루키 그룹 트렌드지 (TRENDZ) 가 ‘드림콘서트 월드 인 재팬’에 출격한다.

트렌드지는 오는 8월 10~11일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현 베루나돔에서 열리는 ‘드림콘서트 월드 인 재팬 (DREAM CONCERT WORLD IN JAPAN 2024)’ 에 출연한다.

이번 ‘드림콘서트 월드 인 재팬’에 첸 (CHEN), 시우민 (XIUMIN), DAY6, 하성운, JD1, NCT WISH, 뉴진스 (NewJeans), ONEW( 온유 ), TWS( 투어스 ) 등 다양한 인기 K 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하는 가운데 , 트렌드지 역시 당당하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내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트렌드지는 지난 월 ‘KCON JAPAN 2024’ 무대에 올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트렌드지가 국내에서 최근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LIKE’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GLOW’ 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어 이번 ‘ 드림콘서트 월드 인 재팬’ 에서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

또한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트렌드지는 오는 7월 31일 일본 정식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8월 10일엔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이번 주 국내 주요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GLOW’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