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실물 여신’ 송수이, ‘지현우 감독’ 치정멜로 주연 캐스팅(미녀와 순정남)

배우 송수이 티앤아이컬쳐스

배우 송수이 티앤아이컬쳐스

‘용준형의 그녀’에서 ‘완벽한 결혼의 정석’의 철없는 인플루언서로 완벽 변신했던 ‘실물 여신’ 송수이가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연출 홍석구/극본 김사경)에 캐스팅이 됐다고 21일 전했다.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에 따르면 ‘실물 여신’ 송수이는 ‘미녀와 순정남’의 주인공 고필승(지현우 분) 감독이 연출하는 차기작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 ‘김나비’ 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송수이는 이 드라마에서 극중 재벌 대표의 비서로 활동하는 ‘김수영(극 중 김나비 분)’으로 분한다.

특유의 맑은 비주얼로 ‘실물 여신’이라 불리는 송수이는 지난해 가수 용준형의 ‘POST IT’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배우 송수이 티앤아이컬쳐스

배우 송수이 티앤아이컬쳐스

웹드라마 ‘끼인시대’, ‘연애혁명’으로 저변을 넓혀가며 각종 CF에서도 매력을 발산 중이다.

이어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는 숨 막히는 복수 치정극 사이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씬스틸러로 자리 잡았다. 이번 ‘미녀와 순정남’에서는 드라마 속의 ‘극中극’ 주연 여배우가 되어, 180도 달라진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송수이가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임수향·지현우 주연의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배우 송수이 티앤아이컬쳐스

배우 송수이 티앤아이컬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