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방송

‘분노 유발’ 한채영, 제대로 연기 변신 (스캔들)

KBS ‘스캔들’

KBS ‘스캔들’

배우 한채영이 제대로 흑화했다.

한채영은 지난주 첫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스캔들’(극본 황순영, 연출 최지영)에서 제작사 정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문정인 역으로 분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문정인은 백설아(한보름 분)의 아버지와 초고속으로 결혼한 뒤 남편의 전 재산을 가로채고, 제작사 대표 자리에 오르는 등 욕망의 화신으로 변모하는 인물이다.

한채영의 첫 일일극 도전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첫 등장부터 완성형 미모를 자랑한 그는 악역 연기의 정석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작사 대표 다운 화려한 비주얼에 우아한 카리스마는 물론, 끔찍한 악행을 일삼는 인물을 디테일한 열연으로 그려내 시청자의 현실 분노를 유발했다.

KBS ‘스캔들’

KBS ‘스캔들’

데뷔 이후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쳐온 한채영은 ‘쾌걸춘향’, ‘꽃보다 남자’,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해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중국에 진출해 영화 ‘빌 딜’, 드라마 ‘젊은 부부’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스타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언니들의 슬램덩크2’, ‘오지의 마법사’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털털하면서도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장대를 부탁해’ 시리즈를 시작으로 ‘한채영 부티끄’, ‘와이낫’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뷰티 트렌드 세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KBS ‘스캔들’

KBS ‘스캔들’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에게 합격점을 받으며 ‘꽃미모 빌런’의 탄생을 알린 한채영. 앞으로 극을 묵직하게 이끌어 갈 한채영의 다채로운 활약에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한채영이 출연하는 KBS 2TV 일일드라마 ‘스캔들’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