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결혼해주세요’ 김지영 노래발매…22일 음원공개

‘결혼해주세요’ 김지영 노래발매…22일 음원공개

본격적인 가수 데뷔를 앞둔 김지영의 노래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KBS 주말극 <결혼해주세요>(극본 정유경/연출 박만영/제작 에이스토리)에서 김지영이 직접 부른 극중 남정임의 가수 데뷔곡 ‘여자는 그래요’가 큰 호응에 힘입어 22일 금요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김지영의 노래 ‘여자는 그래요’는 17일 방송된 분에서 정식 앨범에 수록돼 발매되는 장면이 등장한 후 시청자들 사이에서 “우리는 언제 원곡을 들을 수 있는 것이냐”는 질문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여자는 그래요’가 극중 남정임의 마음을 담은 애틋한 가사와 김지영의 절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여자는 그래요’의 <웃어도 눈물이 나고, 혼자서 가슴 아프고, 아무도 사랑 못하고, 매일을 살아요…나란 여자는 그래요. 사랑 하나밖에 몰라서 밥도 잘 먹고 예전처럼 웃어보여도 가끔 속절없이 흐르는 눈물은 어쩔 수 없나봐요…나를 떠나버린 그대가 미워도 미워도 돌아올까봐 잊지도 못하는 여자는 그래요>라는 가사는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평가다.

김지영은 이 노래 연습을 위해 몇 날 며칠을 혼신의 힘을 다해 연습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여자는 그래요’는 직접 부르기가 듣기보다 훨씬 어려운 노래라서 더 많은 연습이 필요했다고. 김지영은 촬영이 없는 날이면 연습실에서 꼬박 연습에 몰두하는 등 2주일 넘게 ‘여자는 그래요’ 노래 연습에 최선을 다해 멋진 노래를 완성시켰다.

에이스토리 측은 “남정임이 가수 데뷔를 통해 그동안 남편 때문에 흘렸던 눈물을 닦고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서게 된 상황에 대해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18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7일 방송된 <결혼해주세요>는 28.2%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 프로그램 시청률 1위 독주체제를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경향 댓글 정책에 따라
이 기사에서는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