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아이유, “후루룩칼국수에 청양고추를 넣어보세요.”

㈜농심과 인기가수 아이유는 지난 22일 오후 강남의 파티 전문홀 바하하우스에서 ‘아이유와 함께 하는 농심 후루룩칼국수 파티’라는 타이틀로 후루룩 칼국수 팬 시식회를 개최했다.

후루룩칼국수를 구입한 소비자 가운데 추첨으로 사전에 30명의 참석자를 선발해 진행된 이날 행사는, 개그맨 황영진의 진행으로 후루룩 칼국수 시식 및 아이유가 출연한 후루룩칼국수 인터렉티브무비 상영, 아이유 그리기, CM송 후렴구 부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전국 투어 콘서트의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팬들을 위하여 농심과 함께 본 행사를 개최한 아이유는 직접 후루룩칼국수를 조리하여 팬들에게 선사하여 ‘역시 후루룩칼국수 모델다운 요리솜씨’, ‘훈훈한 마음처럼 훈훈한 맛’이라는 팬들의 평가를 받았다.

아이유, “후루룩칼국수에 청양고추를 넣어보세요.”

아이유는 “후루룩칼국수에 청양고추를 넣으면 더 맛있게 된다. 끓일 때 물의 양을 잘 맞추는 것이 후루룩칼국수를 맛있게 끓이는 비결이다.”라고 말해 팬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아이유, “후루룩칼국수에 청양고추를 넣어보세요.”

한편, 아이유를 모델로 지난 상반기 동안 온라인으로 런칭 캠페인을 펼친 후루룩칼국수는 출시 200여일 만에 15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어, 국민 여동생 아이유처럼 국민 칼국수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