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스포츠 > 종합스포츠

‘누적 판매 50만장’ 와이드앵글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냉감’으로 돌아온다

와이드앵글이 ‘누적 판매 50만장’에 빛나는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와이드앵글은 25일 ‘2024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을 공개하며, 냉감 제품군 ‘W.ICE’의 기능성을 확장해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2024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 와이드앵글 제공

2024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 와이드앵글 제공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는 와이등앵글이 지난 10년간 쌓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정제된 베이직 스커트부터 스윙 시 풍성한 연출이 돋보이는 플리츠 스커트, 원피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는 완벽한 핏과 기능성, 여성스러운 디자인, 편안한 활동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적 판매량이 50만장을 넘을 만큼 여성 골퍼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024 컬렉션의 경우 와이드앵글 고유의 냉감 제품군 ‘W.ICE’의 기능성을 확장, 전 제품에 냉감 원사로 제작한 속바지를 적용해 빠른 땀 흡수와 건조 기능으로 즉각적인 쿨링감을 제공해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와이드앵글 스커트는 시즌 마다 가장 많이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로 이번 컬렉션은 그동안 쌓아온 10년간의 데이터와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콘셉트로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들로만 구성했다”며 “쾌적하고 즐거운 여름 필드를 와이드앵글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