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코리아 CJ E&M과 통합 광고상품 개발

입력 : 2013.05.13 15:08

구글코리아와 CJ E&M의 방송사업부문은 통합 광고상품의 시범적 개발에 합의했다고 13일 밝혔다.

구글코리아 관계자는 “지속적인 협력으로 효과적인 매체 운영 방식을 실험, 보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CJ E&M 관계자는 “유튜브를 운영하는 구글코리아와의 광고 사업 협력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장점을 극대화함으로써 최적의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구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통합 광고상품을 이용하면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기업별 마케팅 목적에 적합한 방식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어 비용과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CJ E&M 측은 설명했다. 두 회사의 통합 광고상품은 5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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