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경향 ‘여자 전쟁’ 이어 만화 천국 오픈
스포츠경향이 국내 최대 규모의 무료 만화 서비스를 오픈했다. 스포츠연예종합일간지 스포츠경향은 21일 박인권 화백의 <여자전쟁> <쩐의전쟁> <노숙왕>을 비롯해 김성모, 묵검향, 조명운, 하승남, 김철호, 오일룡, 정여산, 염숙자 등 장르별 내로라하는 대표 작가들이 그린 인기 만화 수 백권을 스포츠경향 홈페이지 만화 섹션(sports.khan.co.kr/comics/)에 게재했다.
작품 중에는 액션 누아르의 진수를 보여주는 김성모 작가의 최신작 <개>가 동종 매체 최초로 연재 제공됐다. 무협 부분에선 묵검향 작가의 <종횡천하>가 엄정한 선정을 거쳐 올라왔다.
한편 이날 스포츠경향은 기존 스포츠신문의 틀을 깬 지면 디자인과 무료 만화 서비스 오픈, ‘비즈&라이프’면 신설, 네이버 뉴스스탠드 뉴스 제공 등을 기념해 갤럭시탭 10.1 태블릿PC, 한화 설악 워터피아, 에버랜드·서울랜드 무료 이용권, THE MVL(킨텍스) 숙박권, 시마노 아세라 24단 기어에 알루미늄 프레임을 장착한 RCT-SUMTAL 2013 자전거, 홍명보 감독의 친필사인 축구공, 이창호 프로기사 바둑판, 프로야구 구단별 사인볼 등 풍성한 경품을 내건 온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펼쳤다.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 기간은 21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다.
응모는 스포츠경향 네이버뉴스스탠드(newsstand.naver.com/144)에 접속 후 스포츠경향을 ‘MY뉴스’로 구독한 뒤 이벤트 페이지 댓글난에 ‘스포츠경향 홈페이지를 이용하며 느낀 내용이나 바라는 점’ 등을 글로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응모 내용은 스포츠경향 홈페이지(sports.khan.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