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어린이용 ‘올가맘 과일 음료’ 3종 선봬…무설탕 대신 시럽

입력 : 2014.07.09 11:42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올가맘 과일 음료’ 3종을 9일 출시했다. 어린이용 착즙 음료다.

‘올가맘 과일 음료(100㎖·1200원)’는 친환경 과일로 만들었으며 ‘올가 사각사각 사과 그대로’, ‘올가 탱글탱글 감귤 그대로’, ‘올가 새콤달콤 딸기 그대로’ 등 총 3종이다.

‘올가맘 과일 음료’는 친환경으로 재배한 국산 사과와 감귤, 딸기를 짜서 만든 착즙 음료로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설탕 대신 천연 아가베 시럽을 사용해 어린이용으로 걸맞는 상품이다. 이에 올가는 ‘올가맘 과일 음료’ 출시를 기념하며 20일까지 제품을 종류와 상관없이 7개를 구매하면 3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올가홀푸드, 어린이용 ‘올가맘 과일 음료’ 3종 선봬…무설탕 대신 시럽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가운데서도 품질과 안전, 영양면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다.

올가 상품전략팀 임의진 MD는 “’올가맘 과일 음료’는 과일의 단맛과 신맛을 줄여 어린이 입맛에 맞게 만든 프리미엄 키즈 음료”라면서 “요즘과 같은 여름철엔 ‘올가맘 과일 음료’를 냉동실에 얼려 샤베트처럼 만들어 먹으면 여름철 어린이용 건강 간식으로도 좋다”고 말했다. ‘올가맘 과일 음료’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