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풀리는집, ‘따뜻한감동’ 화장지로 더 큰 ‘나눔’ 실천한다

입력 : 2016.11.16 16:47 수정 : 2016.11.16 17:31

제품구매 시 기부 동참…판매 수익금 일부 노인복지 및 환아 대상 기부 진행

잘풀리는집 화장지를 제조하는 미래생활이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으로 착한소비제품 ‘따뜻한감동’ 화장지를 출시했다.

잘풀리는집 화장지를 제조하는 미래생활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따뜻한감동’ 화장지를 출시해 소비자들과 함께 더 큰 나눔에 나선다.

잘풀리는집 화장지를 제조하는 미래생활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따뜻한감동’ 화장지를 출시해 소비자들과 함께 더 큰 나눔에 나선다.

따뜻한감동 화장지는 각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 판매되며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며 발생되는 수익금의 일부는 노인복지 및 환아를 대상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 적립현황 및 모든 기부내역은 제품 구매 페이지에 고객들에게 공유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착한소비에 동참하고 있음을 더욱 공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잘풀리는집 인기 제품들과 동일한 스펙으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0% 더 도톰한 17g의 평량이 적용됐다. 또 25미터 30롤 3겹 제품에 은은한 쟈스민향이 나는 무형광 화장지다.

미래생활 변재락 대표이사는 “당사의 제품을 통해, 회사와 소비자가 함께 모두모두 잘풀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작은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프리미엄의 품질뿐 아니라 보다 특별한 감성을 통해 소비자와 교감하고 이를 통해 사회를 향한 나눔이 커져갈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생활은 2014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으며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사회공헌 부문에서 정부포상을 받기도 했다. 또 2010년부터 직원들이 꾸준히 노력봉사를 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아동정기결연 후원을 진행하고 있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