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시켜 줄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로즈 블리스 바이 콘래드(Rose Bliss By Conrad)’를 14일부터 5일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장미꽃, 수제 초콜릿, 그리고 딥디크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로즈 딜라이트 캔들 등으로 구성된 ‘레드 박스’가 포함되어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프로포즈를 계획할 수 있다.
‘로즈 블리스 바이 콘래드’ 패키지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반짝이는 한강과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한정판으로 제작된 콘래드 밸런타인데이 ‘레드 박스’가 포함되어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시킨다.

‘레드 박스’는 클래식, 디럭스 패키지 중 선택 가능하다. 클래식 박스는 밸런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빨간 장미꽃이 채워진 플라워 박스에 호텔 파티쉐가 직접 만든 달콤한 수제 초콜릿, 그리고 딥디크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로즈 딜라이트 캔들이 구성되어 있다. 보다 풍성하게 구성된 디럭스 박스(라지 사이즈)에는 더 많은 장미꽃과 초콜릿 및 딥디크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로즈 딜라이트 캔들과 더불어 오로즈 핸드앤바디로션 세트가 포함된다.
더불어,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 딥디크 1종(향수) 또는 2종(캔들&향수) 샘플이 추가로 증정된다.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1월 26일부터 2월 18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밸런타인데이 당일인2월 14일부터 18일까지5일 한정으로 진행된다. 클래식 패키지 가격은 383,950원부터, 디럭스 패키지는 460,950원부터(2인 기준, 세금 별도)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와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