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박지원이 화제의 웹드라마 ‘겨울방학’ 주연으로 발탁됐다.
6일 배우앤배움EnM에 따르면 박지원은 웹드라마 ‘겨울방학’에 한수아 역으로 출연한다.
‘겨울방학’은 2019년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웹드라마 ‘여름방학’의 다음 이야기다. 시즌2 ‘겨울방학’에서는 미래에 대한 고민, 그리고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을 마주한 10대들의 하이틴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지원이 맡은 한수아는 서은재(서성혁 분) 반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이다. 모의고사 1등을 할만큼 공부도 잘하고, 대인관계도 좋은 한수아는 전학 오자마자 학교의 주목을 받게 되는 캐릭터다.
박지원은 한수아 역 오디션에서 200대 1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됐다는 후문이다. 이에 박지원과 그가 보여줄 연기에도 기대감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박지원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여름에 정말 재밌게 봤던 ‘여름방학’ 다음 이야기에 출연할 수 있어 기쁘다. 회사 식구분들의 조언과 응원이 큰 힘이 됐던 것 같다”며 “따듯한 메시지를 담은 드라마인 만큼, 저도 최선을 다해 작품에 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배우앤배움EnM 임채홍 대표는 “박지원이 한수아를 연기하기 위해 체중 감량을 하는 등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연기는 물론 비주얼적으로도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한 박지원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지원·서성혁·조영인의 ‘겨울방학’은 오는 2020년 1월 10일, 렛필름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V LIVE와 네이버 TV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