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싸이와 함께하는 이유?

입력 : 2021.05.01 15:35
  • 글자크기 설정
스윙스, 싸이와 함께하는 이유?

래퍼 스윙스가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은 이유에 대해 말했다.

스윙스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쇼미더머니’ 시즌 9이 끝나고 꽤 긴 우울감이 찾아왔다. 더 이상 세상에 줄 게 없다는 느낌도 들었고, 공허했다”라며 “인생을 하나의 만화책처럼 보고 사는 스타일이다. 다음 챕터가 필요했고, 난 내 한계가 무엇인지 너무 잘 알았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냥 싸이 형님밖에 생각 안 났다”며 “기리(보이)와 친분이 있다고 들어서 무작정 번호를 달라고 하고 저장을 저렇게 했다, ‘박재상 싸이 우리 대표님’”이라고 했다.

스윙스는 이후 싸이와 만나 소주 몇 잔을 마시고 구두로 계약을 했다며 “나보다 큰 분 아래에서 배울 생각에 행복하다, 같이 콘서트 할 때 무대 부서질 듯”이라고 전했다.

앞서 피네이션은 지난달 30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스윙스와 전속계약을 밝혔다.

스윙스는 2008년 EP(미니앨범) ‘업그레이드’로 데뷔했다. 이후 ‘온 마이 웨이’, ‘듣고 있어?’, ‘노 머시’, ‘불도저’, ‘이겨낼거야’ 등의 히트곡을 내며 국내 대표 래퍼로 자리매김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