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네츄럴샤인, 롭스·올리브영 이어 롯데백화점에도 입성, 브랜드 입지 굳혔다

입력 : 2021.06.22 15:45 수정 : 2021.07.02 15:54
[뷰티]네츄럴샤인, 롭스·올리브영 이어 롯데백화점에도 입성, 브랜드 입지 굳혔다

자연에서 유래한 제품을 만드는 클린뷰티 브랜드 네츄럴샤인이 롯데백화점 부천점에 입점했다. 이에 네츄럴샤인은 롯데백화점 입점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네츄럴샤인은 2010년부터 천연 색조 화장품을 꾸준히 만들어 자리 잡은 클린뷰티 브랜드로 바르고 자도 될 만큼 안전한 천연 색조 화장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과 ‘럭스 레드드롭 립큐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제품으로 천연 화장품 색조 부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 제품은 입술염 환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게 제작됐으며, 수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입술 혈색과 각질케어를 돕는 립밤의 역할과 립스틱의 컬러감을 더했다. 천연 제품인 만큼 제조일로부터 30일 이내의 제품만을 판매해 신선한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다.

그 결과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수시로 제품의 품질을 향상하는 경영으로 고객 우수브랜드로 지난해 ‘2020 고객 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2021년 올해는 히트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했다. 히트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 공로를 치하하고자 제정됐다. 심사위원들은 기업 경쟁력과 소비자 선호도 등을 평가해 각 부문 대상을 선정한다.

탄탄한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국내 대형 백화점에 입점하면서 이름을 꾸준히 알려왔다. 특히 순한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늘어나면서 네츄럴샤인은 안전한 화장품으로 인식됐다.

2040 여성의 80%가 사용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 앱에서도 유해성분 0개 천연틴트로 알려져 더욱 인기 몰이를 했다. 타르 색소, 화학적 방부제, 인공향료가 함유되지 않았다.

네츄럴샤인 김하영 대표는 “네츄럴샤인이 전국에 롭스 등 뷰티스토어에 이어 국내 대형 백화점에 입점해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게 돼 기쁘다”며 천연 색소 화장품이라는 새로운 길을 어렵게 개척한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꾸준히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네츄럴샤인은 지난해 전국 롭스 매장 130여 곳, 랄라블라 등 국내 대표 뷰티 스토어에 공식 입점해 5차 완판 신화를 이뤄냈다. 오는 7월에는 올리브영 입점을 확정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