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미래소년 ‘Splash’로 카리스마 넘치는 컴백

입력 : 2021.08.26 20:20 수정 : 2021.08.26 20:28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엠카운트다운’에서 ‘Splash’로 컴백해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미래소년은 26일 오후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의 타이틀곡 ‘Splash’ 컴백 무대를 첫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와 같은 카키색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미래소년은 강한 사운드와 함께 절도 있고 파워풀한 칼군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매혹적인 눈빛과 여유 있는 모습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앨범과 동명 타이틀곡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 곡으로,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 의지를 담았다.

‘Splash’는 멤버 이준혁과 카엘이 작사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데뷔 앨범도 참여했던 KARD의 BM이 작사에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Splash’로 컴백한 미래소년은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활동할 예정이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