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6인조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출격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주연 오드, 가온, 준한, 정수, 건일은 굳은 결심을 한 듯 어디론가 향했다. 엔터키를 누르자 마이크, 기타, 키보드, 드럼이 세팅됐다. 영상 말미 여섯 멤버들은 결연한 표정으로 한 편의 슈퍼 히어로 영화를 떠올리게 했다.
매일 오전 0시 6분에 업로드 되는 ‘오리진 오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Origin of Xdinary Heroes) 시리즈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멤버들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모습을 표현한 티저 콘텐츠다. 시리즈 속 멤버들은 일상의 소음을 저마다의 음악으로 변화시키며 자신의 특징과 잠재력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 ‘플랫폼’(♭form) 로고에 빛이 들어와 여섯 멤버들이 미지의 존재와 조우해 어떤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지에 대한 호기심을 안겼다.
JYP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그룹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엑스트라오디너리 히어로즈(Extraordinary Heroes)를 줄여 만든 팀명처럼 ‘누구나 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품고 있다. 이들의 데뷔 프로젝트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