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강혜원 소속사 “악플러 고소→수사 진행ing” (공식)

입력 : 2021.12.30 17:30 수정 : 2021.12.30 17:32
소속사 제공

소속사 제공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의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가 악플 대응 상황을 공유했다.

강헤원의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측은 30일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강혜원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담은 악성 댓글, 게시물 등을 지속적으로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게시자 및 악플러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한 바 있습니다”라며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당사는 모니터링과 제보 등 내부적으로 수집된 자료들을 기반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을 완료하였고, 법률사무소 아이엘을 통해 지난 11월 서울 강남 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하여 현재 이와 관련한 수사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당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증거 자료를 확보 후 정기적으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이 과정에서 그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더욱 강경하게 대응할 것입니다”라며 악플러에 대한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2018년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강혜원은 지난 4월 그룹 활동을 마무리 후 유튜브 활동과 앨범 발매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잇디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강혜원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담은 악성 댓글, 게시물 등을 지속적으로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게시자 및 악플러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한 바 있습니다.

당사는 모니터링과 제보 등 내부적으로 수집된 자료들을 기반으로 1차 증거 자료 수집을 완료하였고, 법률사무소 아이엘을 통해 지난 11월 서울 강남 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하여 현재 이와 관련한 수사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증거 자료를 확보 후 정기적으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이 과정에서 그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더욱 강경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강혜원을 응원하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D ENTERTAINMENT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