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인기가요’서 보여준 유니크 세계관

입력 : 2022.03.20 16:57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그룹 빌리(Billlie)가 유니크한 매력의 무대를 선보였다.

빌리는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2집 타이틀곡 ‘GingaMingaYo (긴가민가요) (the strange world)’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빌리는 팀만만의 유니크한 세계관과 매력을 선보였다. 쉴 틈 없이 펼쳐지는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빌리는 무대 시작부터 엔딩까지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 연기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오차 없는 칼군무와 함께 멤버 각각의 킬링 포인트가 깊은 인상을 남겼고,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퍼포먼스가 무대 위에 펼쳐졌다.

빌리는 지난달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chapter one’(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챕터 원)을 발매했다. 초동 음반 판매량은 데뷔 앨범 대비 3배 이상을 달성했으며 초도 물량을 완판하는 등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유튜브에 공개된 타이틀곡 ‘GingaMingaYo (the strange world)’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2000만을 돌파했고, 멤버들의 직캠 영상 조회수 또한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빌리는 오는 22일 첫 번째 웹예능 ‘빌리의 긴가민가 학교생활’을 공개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