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대목’ 치고 나가는 11번가

입력 : 2022.05.03 08:47
11번가 블러썸(Blossom) 브랜드 TOP100.

11번가 블러썸(Blossom) 브랜드 TOP100.

‘5월 빅마켓, 접수한다.’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찾아온 유통업계 성수기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1번가가 대규모 행사를 연다. 국내 대표 100여 개 브랜드와 손잡고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축제인 ‘블러썸(Blossom) 브랜드 TOP100’으로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11번가는 지난해 69개 브랜드들과 업무협약를 맺고 매달 ‘월간 십일절’을 이어오며 11번가만의 상품경쟁력을 뒷받침할 수 있는 탄탄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유지해왔다.

올해는 11번가에서 앞서 선보이지 않았던 미입점·미판매 브랜드들도 더해져 신규 판매자와의 상생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예컨대 떡 브랜드인 ‘달방아’에 이어 반려식물 브랜드 ‘마리모프렌즈’ 등 무려 300여개 신상 브랜드들이 이번 쇼핑축제 기간 참가한다.

브랜드 마니아들의 팬심을 공략하는 ‘파격적인 할인 딜’도 진행된다.

매일 다른 1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딜’을 앞세워 최대 66% 할인행사를 진행하는데 3일엔 동원, 쿠쿠, 디스커버리 등이 5월 가정의 달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구매심리를 자극할 전망이다.

아울러 이번 축제쇼핑 기간엔 이른바 ‘블러썸 드로우’와 ‘블러썸 기프트팩’도 증정되는데 추첨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생로랑 사첼백’, ‘LG 스탠바이미’,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세라젬 안마의자’, ‘다이슨 에어랩’ 등 명품가방, 가전제품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에 대해 11번가 관계자는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연휴가 많은 달인만큼, 가정의 달 선물 행사를 비롯해 여름 휴가 준비 행사도 풍성하게 진행 중”이라며 “개봉 전부터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해온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 CGV 영화예매권을 랜덤으로 추첨하는 이벤트도 10일까지 펼친다”고 말했다.

이 외 삼성전자, LG전자 가전제품, 하나투어 괌 여행상품 등 가정의 달 선물을 테마로 한 라이브방송은 ‘LIVE11’(라이브11)에선 하루 9~11차례 온에어되며 특히 4일엔 LIVE11 고정 예능코너 ‘육아브레이크’의 ‘어린이날 전야제 특집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날 밤 10시엔 ‘엄마들을 위한 육아힐링 방송’으로 엄마들을 위한 화장품, 전통주, 마른안주 등을 판매한다.

여름상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미리쟁여템’ 행사도 진행된다.

‘저렴할 때 쟁여 두는 아이템’을 콘셉트로 여름 휴가나 여행 시 필요한 주요 생필품부터 냉방가전, 여름침구, 물놀이용품 등 여름준비 상품을 포함한 300여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혜택으로 마련했다. 오는 11일에는 10일간의 브랜드 행사 앵콜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들을 총망라해 매달 최고의 쇼핑혜택을 선보이는 11번가의 볼륨 행사인 ‘월간 십일절’도 이어진다.

111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