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수 ‘청춘블라썸’ 빌런 뜬다

입력 : 2022.09.19 15:10
서지수. 미스틱스토리

서지수. 미스틱스토리

서지수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에 츨연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9일 “서지수가 웹툰 원작 ‘청춘블라썸’에 캐스팅됐다. 데뷔 후 처음 맡은 빌런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청춘블라썸’은 저마다의 비밀을 간직한 열여덟들이 피워내는 달콤 쌉싸름한 두 가지 색 로맨스다. 극 중 서지수는 하민(서지훈 분)을 좋아하는 지선 역을 맡았다. 자신이 좋아하는 하민에게는 한없이 친절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냉소적인 인물로 소망(소주연 분)과 대립 구도를 형성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서지수는 소속사를 통해 “웹툰 ‘청춘블라썸’의 인기가 굉장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연기하게 된 인물이 원작에는 없어서 기존 등장인물들에 플러스 될 수 있는 시너지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 많이 떨렸다. 부족하지만 캐릭터를 보다 온전하게 그려내기 위해 고민했고 많은 분이 함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지수는 웹시트콤 ‘왜하필’에서 현실 코믹 연기로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웹드라마 ‘러브 온 그린’, ‘지금, 의회는 36.5°’ 등에 캐스팅되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청춘블라썸’에서는 빌런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나갈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서지수가 출연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청춘블라썸’은 오는 21일 공개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오늘의 인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