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울크라이(Soul Cry)가 ‘피터판다’ OST로 잔잔한 여운을 선사한다.
오늘(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울크라이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여섯 번째 OST ‘스쳐간다’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스쳐간다’는 스치듯 지나는 시간 속 돌아오는 사랑했던 날들의 기억을 담아낸 넘버다. ‘사랑한 날들이 날 스쳐지난다/몇 번을 함께 한 계절/다시 돌아가 나 혼자 있던 계절로’처럼 감각적이고 유려한 노랫말이 공감대를 자극한다.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OST 작업을 책임져 온 고병식(메이져리거)과 버저비터, 이형성이 다시 한번 협업해 만들어냈다.
특히 ‘스쳐간다’는 소울크라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쓸쓸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릴 전망이다.
지난 2008년 가요계 데뷔한 소울크라이는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를 통해 뛰어난 음악성을 증명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차지한 만큼 이번 OST를 통해 작품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국내 순정 만화 대표 작가 나예리의 ‘피터판다’는 씩씩하고 밝은 소녀 루이가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 온 그날 밤, 판다 인형이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해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린 순정 만화로 호평받고 있다.
한편 소울크라이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스쳐간다’는 오늘(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