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영양 드링크 ‘마시는 영양식’ 누적 출고량 30만 팩 돌파
이롬은 배우 정성일 씨가 참여한 유튜브 영상 광고 캠페인이 지난 4월 28일 라이브 이후 조회수 800만회를 넘기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에서 정성일 배우는 식물성 영양 드링크 ‘마시는 영양식’을 ‘당신이 원하던 것’이라고 표현하며 식물성 영양 전도사로 연기한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에서 6월 22일 기준 812만회 이상이 조회됐으며 1100여개의 ‘좋아요’가 기록됐다. 댓글에는 “광고가 아니라 영화같다”, “정성일님 때문에 급구매했다”, “건강하고 트렌디한 정성일 배우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서 이롬과 좋은 시너지가 나면 좋겠다”, “제품이 달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다” 등의 응원 메시지가 달렸다.
토탈 라이프케어 컴퍼니 이롬은 식물성 단백질과 원료 그대로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영양 드링크 ‘황성주 박사의 마시는 영양식’을 출시했다.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으며 출시 두 달 만에 총 누적 출고량 32만 팩을 달성하면서 ‘식물성 영양 드링크’ 시장이라는 식품 카테고리를 개척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마시는 영양식’은 26년간 식물과학을 연구해 온 ‘이롬’만의 기술과 노하우로 국내산 블랙5곡분말과 동결건조원료 7종을 함유한 식물성 원료로만 제조했다. 원료 성분과 실험 방법까지 영국 비건협회(비건소사이어티, The Vegan Society)로부터 인증을 받은 비건 음료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안심하여 섭취할 수 있는 비건제품이다.
이롬은 공식 자사몰을 통해 23일 오전 7시 59분까지 첫 타임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마시는 영양식과 베스트셀러 유기농abc주스, 그리고 두유와 생식까지 최대 67% 할인을 선보인다.
이롬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생식 부문은 3년 연속, 건강주스 부문은 2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이롬 그룹의 회장이자 이롬 생식 및 건강주스, 두유 제품의 개발자인 황성주 박사는 “현대인들은 다양한 식품과 다양한 건강정보를 접하며 살아가고 있는데 이러한 환경에서는 검증 안된 내용까지도 임의로 선택해 오히려 영양섭취가 한쪽으로 편중되기 쉽다”라며, “건강 정보의 홍수 속에 살아갈수록 오랜 기간동안 대중으로부터 검증받은 제품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스마트컨슈머가 되어 꼼꼼히 건강을 챙기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