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박규영, 브랜드 첫 뮤즈로 발탁

입력 : 2023.09.19 10:00
세터(SATUR)의 뮤지로 발탁된 배우 박규영. 세터(SATUR) 제공.사진 크게보기

세터(SATUR)의 뮤지로 발탁된 배우 박규영. 세터(SATUR) 제공.

배우 박규영이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선보였다.

레시피그룹 (대표 주시경)이 투자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터(대표 손호철)가 19일 브랜드의 첫 뮤즈로 배우 박규영을 발탁하고 박규영과 함께한 23FW 화보를 공개했다.

토요일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감성을 담는 세터는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쿨하면 서도 도회적인 규정할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박규영이 세터의 컬렉션이 추구하는 클래식한 색깔을 완벽히 표현할 수 있는 배우라 생각되어 브랜드의 첫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박규영은 23FW 컬렉션 세터의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며 세터는 이번 뮤즈 발탁을 기반으로 우먼 컬렉션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세터(SATUR)의 뮤지로 발탁된 배우 박규영. 세터(SATUR) 제공.사진 크게보기

세터(SATUR)의 뮤지로 발탁된 배우 박규영. 세터(SATUR) 제공.

세터는 최근 박규영과의 첫 번째 화보 촬영을 마치고 그 일부를 공개했다.

‘토요일을 선물하세요. 세터’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화보는 박규영의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세터만의 여유로운 무드와 내추럴한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화보 속 박규영은 휴일을 닮은 이지하고 웨어러블 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세터의 23FW 컬렉션 ‘Classic to Holiday’은 클래식을 바탕으로 캐주얼과 컨템포러리, 스포티까지 다양한 키워드들을 믹스했다.

박규영의 화보는 9월 21일부터 세터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 속 컬렉션은 9월 25일부터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무신사에서는 ‘박규영 특별 기획전’을 통해 이달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박규영은 오는 10월 11일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오늘의 인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