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냄,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 2기 오픈···액티브 시니어 모집

입력 : 2024.01.31 03:45
지냄

지냄

지냄이 제2의 전성기를 새롭게 맞이할 액티브 시니어를 찾는다.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전문기업 지냄(대표 이준 호)은 시니어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프리미엄 클래스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 2 기를 3월 26일 오픈한다고 전했다. 스스로에게 투자하고 가꾸고자 하는 액티브 시니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월 5일부터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

지난해 11 월 첫 선을 보인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 1기는 고:요가 추구하는 4대 철학을 바탕으로 경험과 공감에 초점을 둔 메이크오버, 비움과 채움에 집중한 웰니스에 맞춰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국민의사 이시형 박사, 리더스브레인 두뇌학자 홍양표 박사, 더뉴그레이 권정현 대표, 알루 청담 한현재 원장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액티브 시니어들의 내면과 외면을 건강하게 가꾸는 밀도 높은 강의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 2기는 ‘업그레이드 마이 라이프(Upgrade My Life)’를 테마로, 매주 1회씩 총 6주에 걸쳐 클래스를 진행한다. 메이크업부터 헤어스타일링, 표정, 포즈 등 스타일 전반의 코칭을 제안하며 시니어의 자연스러움은 지키고 아름다움은 채울 수 있는 강좌들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문화강좌 프로그램을 통해 품격 있는 네트워킹이 이루어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강사진 구성도 화려하다. 30년차 프로 모델이자 패션쇼 연출 감독을 맡고 있는 모델 양성 수석강사 펜다시니어모델 아카데미 차민준 대표를 비롯해 뷰티플레이 류보미 연구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르아보네가 참여해 신중년들이 비주얼적인 변화를 통해 자신감과 당당한 마인드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 지냄은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 2기 시작을 앞두고 브런치 코스와 고품격 음악회를 즐길 수 있는 라움아트센터의 마티네 콘서트로 색다른 문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월 27일 선보이는 마티네 콘서트는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2월 5일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아카데미 1기 수강생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냄은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 및 고:요 브랜드에 관심이 생긴 사람들을 위한 멤버십을 운영한다. 멤버십 회원은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의 전 과정을 10% 할인된 가격에 재수강할 수 있으며, 문화 프로그램에 우선 초청 대상으로 선정된다. 또 기수연합 행사에도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여기에 고:요 웰니스 센터 케어 프로그램을 상시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지냄 이준호 대표는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는 공감, 경험, 비움, 채움의 4대 철학을 기반으로 액티브 시니어들이 자신감을 되찾고 건강한 인생 2막을 여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아카데미 1기의 인기에 힘입어 2기를 준비하게 되었다. 2기에는 ”업그레이드 마이 라이프“라는 테마로 액티브 시니어분들이 색다른 메이크 오버를 즐기면서 배울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오늘의 인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