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서 품절대란 퓌, 성수에 100평 부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입력 : 2024.03.18 12:32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가 성수동에 오프라인 스토어 ‘퓌 아지트 성수’를 오픈했다.

더현대 서울서 품절대란 퓌, 성수에 100평 부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퓌 아지트 성수는 지난 1월 더현대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플래그십 스토어다.

성수동에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가 100평 규모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당 스토어는 퓌의 브랜드 컬러인 블루를 적극 활용한 독특한 외관 디자인으로, 오픈과 동시에 성수동 주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퓌 아지트 성수는 야외 마당공간까지 포함 1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도심 속에서 다양한 컬러를 체험할 수 있는 ‘메이크업 아지트’를 연출했다.

퓌 아지트 성수에서는 더현대 서울 팝업에서 주목 받은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과 2월 신제품 ‘쿠션 글래스 내추럴 AD’, ‘3D 볼류밍 글로스’, ‘3D 체인징 글로스’, 그리고 ‘4D 볼류밍 플럼퍼’를 만나볼 수 있다.

퓌 아지트 성수에 방문하면 립 제품만 총 47가지 컬러를 테스트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퓌 마케팅 담당자는 “키링 증정 이벤트는 키링 안에 퓌의 대표제품인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인증 후기가 오르고 있다”며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및 퓌 타포린백 증정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퓌 아지트 성수를 시작으로 고객 소통 오프라인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11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