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김아영, 추미애vs나경원 외모 논란 종결

입력 : 2024.03.25 13:44
‘SNL’ 방송 화면 캡처.사진 크게보기

‘SNL’ 방송 화면 캡처.

개그우먼 김아영이 SNL에서 전 법무부 장관 추미애에 정신이 아득해지는 질문을 던졌다.

지난 23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에스앤엘(SNL) 코리아’(이하 ‘SNL’) 시즌5의 ‘맑눈광이 간다’ 코너에서는 ‘맑눈광’ 기자 김아영과 권혁수가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을 초청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김아영은 추미애에게 “최근 인터뷰에서 나경원 국민의힘 후보를 피해 경기도에 갔다는 주장에 대해 각 당의 여성 대표끼리 부딪치면 외모 경쟁만 부추겨서 싫다는 취지의 말씀을 하셨다. 다시는 그런 말 안 나오게 종지부를 찍겠다. 둘 중 더 예쁜 사람은? 추미애 vs 나경원”이라고 물었다.

‘SNL’ 방송 화면 캡처.사진 크게보기

‘SNL’ 방송 화면 캡처.

이에 추미애는 크게 웃으며 “나경원 씨죠”라고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말했다. 이어 그는 “외모 경쟁 그런 걸 하기보다는 바른 정치인으로서 그런 걸 얼마든지 양보해 드리고 싶다. 더 예뻐지세요~”라며 느긋한 태도를 보였다.

‘SNL’ 방송 화면 캡처.사진 크게보기

‘SNL’ 방송 화면 캡처.

이어 김아영은 남자 버전도 준비했다며 “이재명 vs 차은우?”라고 묻자 추미애는 “이재명!”이라며 확신에 찬 대답을 했다. 그는 “정치인 또 리더로서의 이재명은 국민이 바라는 바를 마음에 담아서 우러나오는 것이고, 그 우러나오는 것이 표정에 읽히니까 멋져 보이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찐 언론이다”, “질문 기가 막힌다”, “차은우 2패”, “질문 진짜 웃기네” 등의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