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출신 배우 임나영, ‘내 맘대로 패키지 시즌2: 픽미트립 인 발리’ 출연 확정

입력 : 2024.04.04 06:16
마스크스튜디오

마스크스튜디오

배우 임나영이 KBS Joy에서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내맘대로 패키지 시즌2: 픽미트립 인 발리’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여행 예능으로 찾아온다.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는 “임나영이 오는 21일 KBS Joy 여행 예능 프로그램 ‘픽미트립 인 발리’ 촬영을 위해 발리로의 출발을 알렸다.

새 포맷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오는 여행 예능 ‘픽미트립 인 발리’에서 임나영은 소녀시대 멤버 효연,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 방송인 최희 와 함께 색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전례 없던 예측불허 버라이어티한 전개를 그려갈 예정이다.

‘픽미트립 인 발리’는 출연자들의 모든 여행 과정들이 시청자들의 실시간 픽으로 결정되는 신개념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예상할 수 없는 리얼한 여행 스토리를 담을 신선한 전개가 기대되면서 방영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임나영은 최근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솔직하고 거침 없는 ‘강선주’역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배우로서의 역량 또한 제대로 입증한 바, 이 외에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면모를 입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보여 온 임나영이 ‘픽미트립 인 발리’에서 뽐낼 예능감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임나영은 현재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로 관객들과 직접 만나고 있으며, 해당 연극은 세계 최대 공연예술축제인 영국 에든버러 페스티벌에 초청되어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바, 그 작품성을 인정받고, 지난달 30일부터 혜화동 ‘더 굿 씨어터’에서 국내 공연의 막을 올렸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