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힐코인이 새로운 코인 스토어(COIN STORE)에 상장됐다고 밝혔다.
레드힐(Red Heal)은 크립토 생태계의 확장과 유저 경험 개선을 목표로 하는 디파이 플랫폼이다. 다양한 블록체인 네트워크 간 유연한 자산 교환을 가능하게 하여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레드힐은 크립토 자산을 위한 서비스에 통화 및 실물 자산을 위한 금융 브릿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덕분에 가상 자산을 위한 디파이와 실물 자산을 위한 핀테크 서비스를 오가며 투자할 수 있다.
레드힐은 플랫폼 내에서 유동성을 공급하는 사용자에게 유틸리티 토큰인 레드힐토큰(REDH)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토큰은 플랫폼 내 수수료 지불, 거래 보상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또한 토큰을 얻고 활용하며, 또 재투자하는 방식으로 생태계를 키워나갈 수 있다.
레드힐 토큰을 이용한 비즈니스는 다양하다. 사용자는 결제와 거래, 송금, 스왑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를 돌려받을 수 있으며 사전에 REDH를 보유하여 예치하면 수수료 할인 및 DEX의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뿐만 아니라 파트너사와 함께 가치를 키울 수 있으며, 커뮤니티 리더들은 다양한 보상풀에서 경쟁하여 매일 그리고 매월 보상을 할당받을 수 있다. 또 REDH는 체인 간 스왑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지불하기 위해 사용되며, 이는 플랫폼의 주요 수익원 중 하나가 된다.
장태헌 레드힐 대표는 “레드힐 토큰은 이종 자산 간 가치 교환의 촉진을 위해 발행되었으며, 초기 커뮤니티 멤버들은 레드힐을 활용하여 생태계를 확산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발행 개수는 총 15억 개로, 이중 커뮤니티를 위해 3억 개가 할당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