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족발의 남다른 스포츠 사랑···스포츠 마케팅 강화

입력 : 2024.04.26 16:03

귀한족발은 2024년 50억 원의 대규모 마케팅 예산을 확보해 SBS 야구 및 축구 중계 광고에 집중 투자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귀한족발의 남다른 스포츠 사랑···스포츠 마케팅 강화

경기 중 브랜드 노출을 강화하고 있으며,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한 광고 캠페인도 진행하여 팬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귀한족발은 야구장 내 백스톱 광고판을 활용하여 TV 중계 시 최적의 노출을 확보하여 야구 팬들에게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를 심어주고 있다.

‘귀한사람들’의 권종철 대표가 후원하는 사회인 야구팀을 창단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이 팀은 열정적인 플레이로 ‘다시 한번 만나고 싶은 팀’ 으로 인정받으며 귀한족발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처럼 귀한족발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 제고, 가맹점 확대, 매출 증대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귀한족발은 TV 와 YouTube 등 다양한 채널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종합적으로 귀한족발은 스포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며,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야구 팬들을 비롯한 고객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귀한족발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생활경제부>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