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클린뷰티 브랜드 ‘더랩바이블랑두(THE LAB by BLANC DOUX)’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올리고 히알루론산’ 제품을 이제 전국 취급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약국 입점 화장품들은 합성향료 및 알러지 유발 성분이 없고, 민감 피부에도 자극이 느껴지지 않는 비자극성 제품이어야 한다. 이에,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딥 토너, 올리고 히알루론산 부스팅 앰플, 올리고 히알루론산 카밍+크림은 3종 모두 무향료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을 확인 받아 약국 입점 자격을 얻었다.
특히,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카밍+크림은 100%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3,015PPM 함유해 피부과 및 에스테틱에서도 사용할 만큼 뛰어난 속보습 공급과 민감피부 진정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미 임상실험을 통해 3일 만에 피부 수분 102.84% 증가▲, 피부 진정 개선율 108.02% 증가▲, 수분장벽 개선율 117.80% 증가▲를 확인했다.
더랩바이블랑두 조유진 대는 “더마클린뷰티 브랜드 더랩바이블랑두의 스킨케어 제품군들은 문제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깐깐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제품이다.”며 “금번 약국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했을 뿐 아니라,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라인의 우수한 제품력을 확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민간성 피부라면 누구나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케어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노력과 연구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랩바이블랑두 올리고 히알루론산 스킨케어 라인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전국 취급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