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는 지금

“임영웅이 참외 선물” 콘서트 준비 中 식지 않는 미담 ‘온기’

입력 : 2024.05.12 13:30 수정 : 2024.05.12 17:20
임영웅. 물고기 뮤직

임영웅. 물고기 뮤직

가수 임영웅이 직접 참외를 배달했다는 미담이 퍼진 와중, 소속사가 이에 대해 정정했다.

12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매체를 통해 “리허설 장소는 대외비이며 임영웅 측에서 (참외를) 전달한 건데, 아티스트가 직접 전달했다고 전달된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같은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영웅이 우리집에 참외 갖다줌’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해당 글의 작성자 A씨가 첨부한 사진에는 “임영웅 요즘 철이라도 비싼 저 참외를 집집마다 다니며 시끄러워 죄송하다고 직접 배달해줌. 이렇게 죄송하다 과일 돌리는 사람은 처음이었을 거임”이라는 글이 적혀있다.

이어 참외 한 박스를 받은 인증샷 사진도 공개됐다. 인증샷과 함께 “영웅이가 소음때문에 죄송하고 잘 들어주셔서 고맙다고 직접 집집마다 방문해서 줬단다. 영웅이는 정말~~ 미치겠다”는 반응도 있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생각이 진짜 깊다” “이래서 임영웅 임영웅 하는구나” “배려의 차원이 남다르다”며 그의 모습을 칭찬했다.

앞서 임영웅은 공중파에서 진행했던 자신의 공연 출연료 전액을 스태프에게 양보했다는 미담이 뒤늦게 알려진 바 있다. 정관장의 모델이 되면서 구매 금액 제한 없이 모든 고객에게 굿즈를 증정해달라고 요청한 사실도 화제를 모았다.

이에 더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에도 꾸준히 성금을 기부하는 임영웅은 지난 6일 더블 싱글 ‘온기’를 공개했다. 그는 오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