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라밋(Ramit)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주자로 나선다.
라밋은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혼자 우는 밤’을 발매한다.
‘혼자 우는 밤’은 사랑하는 이가 곁에 없다는 사실에 무너져 내리는 마음을 그린 곡이다. 애절한 멜로디와 ‘혼자 우는 밤들이 점점 많아져 소리 죽여 우는 날 알고 있는지/너를 버리고 이젠 그만하고 싶지만 도저히 놓을 수 없는 너인데’처럼 아련한 감성이 느껴지는 노랫말이 조화를 이룬다.
이 곡은 라밋이 가창에 참여해 감미롭고 쓸쓸한 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작품의 분위기에 맞는 OST를 탄생시켰다.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각종 드라마, 웹툰 OST 프로듀싱을 맡아온 작곡가 필승불패W, 혜진 (HEZIIN), 이한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라밋의 목소리와 함께 극강의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KBS Joy ‘연애의 참견 2023’ OST로 데뷔한 라밋은 뛰어난 음악 역량을 선보이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이번 OST로 보여줄 감성에 이목이 집중된다.
차홍주 작가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담았다.
라밋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혼자 우는 밤’은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