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속의 제주 위호텔제주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주다움으로 가득 채운 ‘제주 담은 빙수’를 선보인다.
진정한 웰니스 스테이를 제공하기 위해 투숙객에게 웰니스 프로그램을 혜택으로 제공하는 헬스 리조트 위호텔제주(WE Hotel Jeju)는 탁 트인 창을 통해 한라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 담은 빙수’를 판매한다.
제주의 상징과 제주의 먹거리들로 구성한 ‘제주 담은 빙수’는 클래식 얼음 빙수 형식으로 준비되며 제주다움으로 가득 채운 빙수를 컨셉으로 선보인다.
‘제주 담은 빙수’에는 감마토코페롤 성분이 많아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노화 방지에 좋은 흑임자를 곁들인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이용해 만든 ‘돌하루방 아이스크림’이 상단에 올라가며, 카르티노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항산화 작용과 함께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회복과 감기 예방에 좋은 ‘한라봉’, 비타민E가 풍부해 피부와 혈관에 좋은 찹쌀을 이용해 쫀득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찹쌀떡’, 그리고 단백질과 지방이 풍부하여 소화기능에 도움도 주고 변비에도 효과적이며 칼슘과 철분이 풍부하여 골다공증과 빈혈 예방에도 좋은 차조를 이용해 만드는 제주의 특산물 ‘오메기떡’이 어우러져 시원한 클래식 빙수의 맛에 제주의 풍미까지 즐길 수 있다.
여름 호캉스의 시원함에 더해 제주의 감성까지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 담은 빙수’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이며, 세금 포함 4만 5천원에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해 있어 청정 숲의 시원함과 천연 화산 암반수를 즐길 수 있는 위(WE)호텔제주의 로비라운지에서 제주스러움을 가득 담은 클래식 빙수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