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싱어송라이터 강예영이 7번째 ‘Spring Dream’을 발표한다.
신곡 장르는 로파이 감성의 앨앤비로 강예영 특유의 공감되는 노랫말과 편안한 음색이 매력적으로 담겼다.
타이틀 곡 ‘Spring Dream’은 헤어진 연인과의 기억을 달콤한 꿈에 비유한 노래로 현실에선 슬프지만, 추억 속에서는 여전히 행복했던 감정을 표현했고 2번 트랙에서는, 인스트루멘탈 음원을 수록해 기타리스트 김대환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도록 편성했다.
같은 날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아침에 일어나 모닝커피를 마시며 옛사랑을 떠올리며 노래하는 소녀의 감성을 연기하며 팬들을 기대하게 했다.
이 싱글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BTS, 블랙핑크의 음원 유통을 맡은 YG PLUS가 담당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하는 제10회 한국축제& 여행박람회 K-Festival (5월 22일) 서울광장 무대를 시작으로 앨범 활동을 시작한다.
강예영은 2018년 KAC슈퍼루키에서 금상과 2022년 KT&G 상상유니브 집현전 TOP 4에 진출하며 멘토였던 백지영, 김태우로부터 대중성과 실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뮤지션으로 현재 T9-H 엔터테인먼트에서 전속 가수로 활동 중이며, 오디오 드라마 ‘참아주세요, 대공(원작 진소예)’ 음악팀으로 활동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싱글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멜론, 지니 등 국내외 음원 플랫폼과 T9-H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