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도 ‘냉감’열풍…레노마, ‘아이스버디 캡슐라인’ 공개

입력 : 2024.06.13 10:44

여름 시즌을 맞은 골프웨어 업계가 ‘냉감’ 소재를 활용한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본격적인 경쟁에 나서는 모습이다.

한성에프아이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골프를 통해 한 여름에도 시원한 라운딩을 위한 ‘아이스버디 캡슐라인’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성에프아이 제공

한성에프아이 제공

레노마골프에 따르면 아이스버디 캡슐라인은 기능성 냉감 원단을 사용해 착용시 쾌적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덥고 땀나는 한여름 날씨에도 달라붙지 않는 핏을 선사해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대표 제품인‘전판 플리츠 큐롯 반바지’의 경우 변형된 플리츠 주름이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느낌의 솔리드 큐롯 반바지로 우수한 신축성과 함께 활동성을 높여주는 것이 장점으로, 이 밖에도 하트 와펜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카라 티셔츠와 시원한 패턴이 들어간 집업 가디건, 와플 조직으로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기 좋은 슬리브리스 등 아이스버디 라인 내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무더운 계절인 여름에도 고객들이 필드에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버디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기능성 소재로 시원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여름철 나만의 필드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노마골프는 아이스버디 캡슐라인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을 통한 ‘#아이스버디 입고 #나이스버디 하세요’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