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의 임산부 영양제 ‘유기농 엽산 800’이 네이버 쇼핑에서 누적 리뷰 수 1위를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뉴트리코어 유기농 엽산은 네이버 쇼핑 기준 후기 수가 37,000건 이상으로, 해당 마켓에서 리뷰 수가 가장 많은 엽산 제품으로 확인됐다. 특히 리뷰 좋은 순에서도 상위권이며, 네이버 쇼핑 푸드윈도에서도 임산부 영양제 리뷰와 구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뉴트리코어는 엽산은 대표적인 임산부 영양제인 만큼 유기농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높인 특징이 있다. 주원료의 엽산의 경우 미국 농무부(USDA)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고품질 엽산을 사용했다. 주원료뿐만 아니라 부원료까지 유기농으로 엄선해 전체 원료의 95% 이상을 화학비료, 농약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원료로 담아냈다.
또한 제조 과정에서 첨가물, 화학부형제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임산부 영양제를 만들 때 생산성을 높이고 맛 향상, 제품 안정화 등을 위해 넣는 이산화규소, HPMC, 합성향료, 감미료 등의 화학성분을 모두 배제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처럼 원료부터 제조까지 모든 과정에서 화학성분을 배제했으며, 이를 검증하여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아울러 하루 1정으로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보충해줄 수 있다. 세포와 혈액을 생성하고 태아 신경관 발달에 필요한 유기농 엽산의 경우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00%를 함유하고 있다.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유기농 비타민 B12는 무려 138% 담아냈으며, 유기농 과채 51종까지 배합해 다양한 영양성분을 한 번에 얻을 수 있어 임산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유기농 엽산은 안전한 유기농 인증 엽산을 고함량 담아내 임신을 준비하는 기간부터 수유기까지 임산부 영양제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며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 넘김이 좋아 임산부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