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윙제트, 스크린골프 간편예약 서비스 김캐디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24.06.17 10:11
더스윙제트, 스크린골프 간편예약 서비스 김캐디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가 골프 예약 서비스 ‘김캐디’ 와 상호 협력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스크린골프 예약 플랫폼 김캐디와 2024년 신규 출시한 리얼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가 스크린골프 고객 및 더스윙제트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제휴로 더스윙제트 가맹점주들은 더욱 손쉽게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으며, 김캐디가 자체 개발한 김캐디 사장님(매장 관리 프로그램)과 매장 광고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될 예정이다.

더스윙제트는 김캐디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공격적으로 스크린 골프 시장에 진출, 예비 점주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가맹점주들의 편의 및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더스윙제트 사업총괄 정재연 부대표는 “이번 김캐디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신생 브랜드로서 다소 부족할 수밖에 없는 인지도와 인프라를 비약적으로 끌어올림과 동시에 가맹점주들에게 매장 영업과 운영에 필요한 검증된 지원이 가능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업계 선두 업체들과의 지속적인 제휴와 협업을 통해 더스윙제트가 24년 스크린골프 업계 돌풍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더스윙제트는 최신 타석 반값 창업이 예비 창업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기존에 제시한 선착순 한정 혜택을 6월 한정으로 확대/지속한다고 밝혔다. 6월까지 창업 초반 공략을 성공적으로 이어온 더스윙제트는 하반기 더욱 새롭고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개발, 신규 창업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