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하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친절한 헤어짐’ 19일 발매

입력 : 2024.06.18 18:04
요구르트 스튜디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우하나가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하나가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친절한 헤어짐’이 발매된다.

‘친절한 헤어짐’은 사랑이 끝난 후의 복잡한 감정을 덤덤하게 풀어낸 곡으로, 우하나 특유의 진한 감성으로 이별의 정서를 전할 예정이다. ‘미안했단 그 한마디 못 한 그때의 날 원망해/조금 더 친절한 헤어짐을 말하지 못했어/이제 와서 돌이킬 수 없다는 걸 알지만/많이 늦은 이런 마음 네게 전할게’처럼 현실적인 이별 메시지가 감동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세련된 멜로디와 우하나의 색깔 짙은 음색이 조화를 이뤄 작품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곡은 인기 웹툰과 드라마 OST를 통해 호흡을 맞춰 온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하나는 앞서 다채로운 웹툰과 드라마 OST 가창자로 꾸준히 참여하며 팬들과의 음악적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우하나가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친절한 헤어짐’은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오늘의 인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