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어케이
브랜드 특유의 유쾌함으로 축제에서 그 빛을 발하고 있는 칭따오가 초여름날의 페스티벌을 청량하게 수놓는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하는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칭따오는 이 페스티벌에서 깔끔하고 청량한 맛에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칭따오 맥주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알코올 부담을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과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두 가지 맛을 함께 선보이며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시원함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칭따오는 브랜드 공식 캐릭터 ‘따오’와 놀이공원을 모티브로 한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놀이공원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칭따오 병맥주로 저글링하는 순간을 담은 ‘쇼타임 포토월’ 이벤트, 칭따오 병에 고리를 던져 넣는 ‘링토스 게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부채, 일회용 카메라, 풍선머리띠, 리유저블백 등 페스티벌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부스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웰컴팝콘을 제공하고, 해피아워 시간에는 칭따오 논알콜릭 샘플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2018년부터 ‘도심에서 즐기는 피크닉’이라는 컨셉으로 다른 뮤직 페스티벌에서 볼 수 없던 유니크한 라인업으로 K-POP, 록, 재즈, 힙합 뮤지션들이 출연하며 매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잔나비, 김준수, 루시(LUCY), 너드커넥션, 더 폴스, 실리카겔, 십센치(10CM) 등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와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칭따오의 시원하고 깔끔한 제품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마치 놀이공원에 놀러 온 것 같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라며 “칭따오의 청량함으로 여름날의 열기를 시원하게 날리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