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국내 첫 팬미팅 티켓이 오픈된다.
판타지 보이즈의 첫 번째 팬미팅 ‘FANTASY BOYS 1ST FANMEETING [Summer in the Fantasy]’(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팬미팅[서머 인 더 판타지]) 티켓이 24일 오후 8시 예매처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팬미팅은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하는 팬미팅이라 더욱 의미가 특별하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금껏 뜨거운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국내 팬들을 위해 이번 팬미팅을 준비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무대들은 물론, 팬들과 소통하는 코너, 여기에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들까지 모두 방출할 예정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2023년 일본 도쿄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당시 1만여 좌석을 전석 매진시키는 등 막강한 인기를 증명했다. 이런 가운데, 이번 팬미팅은 판타지 보이즈가 국내 팬들과는 정식으로 처음 마주하는 자리인 만큼, 치열한 피케팅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팬미팅으로 국내 팬들과 만날 판타지 보이즈는 최근 미니 3집 앨범 ‘메이크 선샤인(MAKE SUNSHINE)’으로 컴백했다. 이어 일본 투어 제프 투어는 물론, 19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며 ‘글로벌 슈퍼루키’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는 중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7월 27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FANTASY BOYS 1ST FANMEETING [Summer in the Fantasy]’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