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SBS 가요대전 서머’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잔나비를 비롯해 NCT 127, 온앤오프,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영지, C크래비티, 우아, 스테이씨, 엔하이픈, 엔믹스, 아이브, 르세라핌, 뉴진스, 싸이커스, 키스오브라이프, 제로베이스원, NCT 위시, 아일릿까지 총 20팀의 아티스트가 무더운 여름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적실 예정이다.
MC로는 NCT의 도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아이브의 안유진이 나선다. 지난해 연말 ‘가요대전’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던 연준과 안유진이 이번에도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여기에 뛰어난 음악적 재능 뿐만 아니라 센스 있는 입담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도영이 합류해 청량 케미 MC 조합을 완성했다.
‘2024 SBS 가요대전 서머’는 ‘뉴 제네레이션 K팝’을 키워드로 펼쳐진다. 올 상반기를 정리하는 화제의 K팝 무대부터 연말 가요대전에서 볼 수 없는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무대가 예고되어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는 2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온라인에서 레드카펫 및 본 공연 라이브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다. 입장권은 부정 거래 방지를 위해 모바일 티켓으로 전환된다. 모바일 티켓은 개별 인증을 통해 발급되며 별도 지류 티켓은 제공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